노드링크는 세계적으로 우수한 System & Network 제품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최고의 System & Network Integrator로서 컨설팅, 설계, 설치, 유지보수 까지 고객 가치 중심으로 실현합니다.

 

 컨설팅

 

노드링크는 기업의 통신망을 가장 적은 비용으로, 가장 빠르고 최적화된 네트워크 컨설팅 서비스를

실현하여 드립니다.

노드링크의 최고의 비즈니스맨이 고객의 요구에 맞는 합리적인 컨설팅을 제공 합니다.

 

 

설계

 

노드링크는 다양한 실전 설계 경험을 바탕으로 고객에세 현실적이고 합리적인 설계안을 제시합니다.
노드링크는 Client 에서 BackBon , PC 에서 Server 까지 고객의 환경과 비용, 고객의 목적에 부합 하도록 최선의 설계안을 고객에게 제시 합니다.

 

 

 설치

 

System & Network 설치는 안정된 설계를 바탕으로 안정되고 신뢰적인 구축을 실현 합으로써 System & Network 의 안정된 운영을 보장 합니다.

 

 

유지보수

 

노드링크는 신속하고 신뢰있는 System & Network 안정유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System & Network의 안정되고 신뢰있는 운영을 보장 하기 위하여
노드링크는 합리적인 유지보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1. Help Desk 운영요원은 모든 장애사항을 Help Desk 시스템에 기록하고 장애접수 번호가 자동적으로

    발행되고 분류.
2. 해당장애가 즉시 처리되면 해당장애는 종료.
3. 해당장애가 처리되지 않거나 지원팀이 필요하면 Help Desk는 상세한 장애사항을 Help-Desk 에

    기록한 후 해당 지원팀으로 통보한 후 장애등급 결정.
4. network 사업부는 장애를 분석하고, 해결이 안될 경우 해당팀 관리자에게 보고
5. 장애사항이 해결되면 network 사업부는 Help Desk로 장애원인, 해결내용, 해결일자를 통보.
6. Help Desk는 해당 장애 해결내용에 대하여 고객에게 해결내용 확인....

sub_copyright.gif